티스토리 뷰

짧고좋은글귀

[짧고멋진말] 행복하지 않다면

매일 좋은글 2017. 2. 21. 19:06

[짧고멋진말]


가져도 가져도 행복하지 않다면


감사하는 사람만이 세상을 가질 수 있다

그들로 인해 세상은 더욱 아름다워진다

-레오버스카글리아-



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성실함


헌신과 노력,그리고 원하는 것을 

이루기 위한 끝없는 노력은

바로 성공을 가져다준다

-프랭크 라이트-



[짧고멋진말]

고맙습니다 다섯글자의 힘


감사의 마음을 느끼면서도

표현하지 않으면

기껏 포장한 선물을 주지 않는 것이나

마찬가지다

-윌리엄 워드-



꿈을 현실로 불러오는 마음가짐


나의 성공은 우연히 이뤄지지 않았다

꾸준한 노력이 나를 성공으로

이끌었을 뿐이다

-어니스트 헤밍웨이-


[짧고멋진말]

평생 무언가를 배우는데 힘써야 한다

정신에 담고 머리에 집어넣은 것이

우리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자산이다

-브라이언 트레이시-



미울수록 사랑하라


무장한 적을 만났더라도 

미소를 지으며 악수를 청해라

그러면 적은 자신이 두르고

있던 갑옷을 벗어 던질 것이다

-발타자르 그라시안-


[짧고멋진말]

세상을 더 빛나게 하려면


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은

미소가 없는 사람이다

그러니 누군가에게 

미소를 지어 보여라

-지그 지글러-



인생의 패배자는 없다


나는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

비난받기 일쑤였지만

생각해 보니 그것이야말로

내가 성공할 수 있었던 

유일한 비결이었다

-샤니아 트웨인-


[추천] 매일좋은글 앱

매일 좋은글 앱은 때로는 위로가 되고

때로는 힘이 되고 때로는 용기를 주는

좋은글과 감동글을 매일 보내 드립니다

[무료] 매일좋은글 앱 [구경하기]





댓글